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한전 고흥지사-고흥경찰서“안심 귀갓길”지원 업무협약 체결:PBS중앙방송
로고

한전 고흥지사-고흥경찰서“안심 귀갓길”지원 업무협약 체결

윤진성 | 기사입력 2021/06/18 [14:35]

한전 고흥지사-고흥경찰서“안심 귀갓길”지원 업무협약 체결

윤진성 | 입력 : 2021/06/18 [14:35]


 

한국전력공사 고흥지사(지사장 신권식)에서는 '더 안전한 고흥'을 위하여 경찰에서 추진 중인 '안심 귀갓길' 운영에 관한 지원을 약속하고, 6월 18일 현재 고흥경찰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안심 귀갓길'이란 경찰에서 여성 등 사회적 약자보호를 위하여 심야시간대 집중순찰, 귀가 지원, 방법시설물 설치 등 범죄예방을 위해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시책이다.

 

특히, 한전 고흥지사는 지역의 대표 공기업으로서 지역주민의 안전을 위하여 기여할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던 중, 경찰의 범죄예방환경개선 사업을 통해 지역주민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데 대해 뜻을 같이 하고, 신속하게 추진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지원하게 될 내용은 경찰에서 운용중인 안심귀갓길 4개소 구역 내에 있는 한전 전주에 신고 홍보문구가 인쇄된 시인성 높은 이미지시트(112안심스티커,50개)를 부착하고, 주민들이 쉽게 신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줌으로써 범죄로부터 주민을 보호하고 범죄를 예방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또한, 보행자의 안전보행과 심야시간대 교통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부수적 효과도 기대 할 수 있다.

 

한전 고흥지사장은 현재는 안심 귀갓길을 대상으로 사업을 추진하지만, 이후에는 경찰등 관계기관과 협의를 통해 지 주민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지속해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제2회 동구 장애인 재활 어울림 체육대회 파크골프 개최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