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대구 북구청,나눔으로 더욱 풍성한 수확을 거둔 행복누리 가족농장 추수제

김석동 | 기사입력 2021/11/02 [16:04]

대구 북구청,나눔으로 더욱 풍성한 수확을 거둔 행복누리 가족농장 추수제

김석동 | 입력 : 2021/11/02 [16:04]


 

대구 북구청(청장 배광식)은 11월 2일(화) 오전 11시 북구 도남동에 위치한 행복누리 가족농장에서 노인복지관 4곳의 도시농부 어르신 40명이 참여하여 올 한해 농사지은 농작물을 추수하는 기쁨을 함께 나누고, 경로당과 지역아동센터에 나눔을 전하는 뜻깊은 추수제를 개최하였다.


 북구 4개 노인복지관은 북구청 특화사업으로 실시하는‘행복누리 가족농장’을 지난 3월말 시농제를 시작으로 7개월 동안 운영하였다.


 행복누리 가족농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사회적 활동이 제한된 상황에서 언택트 힐링이 가능한 행복누리 가족농장 운영을 통해 참여 어르신의 심리적 치유 및 신체적 건강증진, 활기찬 여가생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가족농장에 참여한 어르신은 “가족들과 함께 농작물도 가꾸고 수확하는 기쁨이 너무나 크고 가족농장을 분양해주신 북구청과 노인복지관에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코로나 시대에 행복누리 가족농장은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건강하고 유익한 사업으로 활력 넘치는 어르신들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사업을 더욱 지원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2024 차전장군 노국공주 축제』 개막,‘동부야~ 서부야~ 차전대동놀이로 신명 넘쳐’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