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국립대구과학관, 자율주행 자동차 시승 행사 개최:PBS중앙방송
로고

국립대구과학관, 자율주행 자동차 시승 행사 개최

- 대구시, ㈜에스더블유엠, ㈜소네트와 자율주행차 시승 체험 기회 제공

금승한 | 기사입력 2022/04/20 [13:45]

국립대구과학관, 자율주행 자동차 시승 행사 개최

- 대구시, ㈜에스더블유엠, ㈜소네트와 자율주행차 시승 체험 기회 제공

금승한 | 입력 : 2022/04/20 [13:45]

 

국립대구과학관(관장 백운기)은 4월 23일(토) 과학의 달을 맞아 대구시, (주)에스더블유엠, ㈜소네트 등 기업과 협업하여 자율주행차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

 

 국립대구과학관은 앞서 2021년 12월 미래형자동차 전시관인 모빌리티움을 포함한 꿈나무과학관을 신축 개관하였고, 관람객들의 신규 전시관 관심 제고와 과학문화 활성화를 위해 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4월 23일(토) 11시부터 16시까지 국립대구과학관 꿈나무과학관 앞 주차장에서 개최한다. 야외 주차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2대의 전시차량과 탑승체험 차량 2대를 운행할 예정이다. 탑승체험은 과학관 인근을 약 10분간 주행하는 경로로 이루어지며, 선착순으로 현장에서 접수를 진행하며 체험비는 무료이다.

 

  자율주행차 전시부스에서는 참여 기업인 ㈜소네트와 ㈜에스더블유엠 주관으로 자율주행차의 원리 설명, 포토존 및 차량 사진촬영, 앱을 이용한 탑승방법 설명, 기념품 증정 등이 이루어진다.

 

  국립대구과학관 백운기 관장은“이번 행사를 계기로 자율주행차를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관람객들이 신규 전시관인 모빌리티움에도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국립대구과학관 전시기획실 정세훈 연구원 053)670-6214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뉴스] 퇴계선생 마지막 귀향길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