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고흥경찰과 푸른나무재단의「POL-TREE 사랑드림」MOU 업무협약:PBS중앙방송
로고

고흥경찰과 푸른나무재단의「POL-TREE 사랑드림」MOU 업무협약

윤진성 | 기사입력 2022/04/26 [07:07]

고흥경찰과 푸른나무재단의「POL-TREE 사랑드림」MOU 업무협약

윤진성 | 입력 : 2022/04/26 [07:07]

고흥경찰서(서장 고영재)는푸른나무재단(청소년폭력예방재단)22일 고흥경찰서 소회의실에서 학교폭력 피해자 지원을 위한「POL-TREE 사랑드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POL-TREE 사랑드림업무협약(MOU)은 학교폭력 가해자에 대한 법적 처벌 등이 다양하게 진행중인 반면, 학교폭력 피해자 등에 대한 후속조치가 미비 한점에 주목하여 고흥경찰과 푸른나무재단이 학교폭력 피해자에게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으로 피해자를 보호하는데 목적이 있다.

 

주관부서인 여성청소년계는 학교폭력 피해자 발생 시 적극적인 피해상담 및 심리적·정신적 지원을 통해 피해자 중 불우가정 학생을 선정하여 푸른나무재단에 통보하고, 선정대상자에게 500만원 상당의 지원정착금을 지원하겠다고 하였다.

 

고흥경찰은푸른나무재단과 업무협약을 통해 학교폭력 피해자에 대한 사후지원 강화를 기대한다학교폭력 발생시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관심과 피해자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뉴스] 퇴계선생 마지막 귀향길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