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DGB데이터시스템, 어버이날 맞이 어르신 위한 기부금 전달:PBS중앙방송
로고

DGB데이터시스템, 어버이날 맞이 어르신 위한 기부금 전달

- ‘5월 DGB 행복 Dream Day’ 일환
- 지역 소외계층 위한 나눔 경영 실천

신인구 | 기사입력 2022/05/09 [09:03]

DGB데이터시스템, 어버이날 맞이 어르신 위한 기부금 전달

- ‘5월 DGB 행복 Dream Day’ 일환
- 지역 소외계층 위한 나눔 경영 실천

신인구 | 입력 : 2022/05/09 [09:03]

▲ DGB데이터시스템 기부금 전달식 사진    

  

DGB데이터시스템이 5월 가정의 달 어버이날을 맞이해 지역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DGB금융그룹 계열사인 DGB데이터시스템(대표이사 도만섭)은 대구광역시 동구 소재 제일기독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5월 DGB 행복 Dream Day’ 일환으로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부금은 카네이션 및 간식으로 지역 재가어르신 5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DGB 행복 Dream Day’는 DGB금융그룹의 창립기념일이 있는 5월과 사회복지의 날이 있는 9월에 매년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지난해에도 ‘9월 DGB 행복 Dream Day’ 활동을 통해 홀로 추석 명절을 보내는 소외계층을 위해 제일기독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금을 전달한 바 있다. 

 

DGB데이터시스템 도만섭 대표는 “가정의 달 5월에 지역 어르신들이 소외받는 일이 없도록 사회공헌활동을 넓혀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 실천을 통해 ESG 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 DGB데이터시스템 경영기획팀 정미혜 프로(☎O53/718/140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뉴스] 퇴계선생 마지막 귀향길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