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경찰서에서는 11일 경찰서 2층 회의실에서 각 과장 및 계·팀장, 지구대·파출소장(화상) 등 57명이 참석해 22년도 치안고객만족도 분석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수사과, 교통관리계 등 대민 치안 서비스를 전담하는 부서의 각 계·팀장들이 분야별로 고객의 소리(VOC) 현황을 보고하고, 이를 토대로 치안 고객 만족도 향상 방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공용기 서장은 “앞으로도 주민들이 공감할 수 있는 치안서비스를 제공해서 주민 속에 살아 숨 쉬는 따뜻한 진주 경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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