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DGB대구은행, ‘대학생 헌혈 기념품 지원’으로 사랑의 헌혈 후원:PBS중앙방송
로고

DGB대구은행, ‘대학생 헌혈 기념품 지원’으로 사랑의 헌혈 후원

- 계명대학교 방문 헌혈 기념품 지원 및 푸드 트럭 행사 개최

신인구 | 기사입력 2022/05/11 [17:01]

DGB대구은행, ‘대학생 헌혈 기념품 지원’으로 사랑의 헌혈 후원

- 계명대학교 방문 헌혈 기념품 지원 및 푸드 트럭 행사 개최

신인구 | 입력 : 2022/05/11 [17:01]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전국적인 혈액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 내 헌혈 문화 조성에 동참하고자 11() 계명대학교(총장 신일희)에서 대학생 헌혈 기념품 지원 사업 전달식과 푸드 트럭 행사를 개최했다.

 

대학생 헌혈 기념품 지원 사업은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 대구지사가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랑의 헌혈 축제기간 동안 DGB대구은행이 헌혈 기념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 날 행사에는 임성훈 DGB대구은행장, 신일희 계명대학교 총장, 송준기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회장, 이건문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장이 참석해 직접 음료와 기념품을 나눠 주며 헌혈자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DGB대구은행은 행사 당일 사랑의 헌혈 행사를 응원하고 대학생들의 헌혈을 독려하고자 푸드 트럭을 지원해 헌혈자에게 커피와 음료 등을 제공했다.

 

임성훈 은행장은 오늘 사랑의 헌혈행사를 계기로 전국적인 혈액수급난이 하루 빨리 해결되길 바라며, 매년 2~3회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단체 헌혈 행사를 진행하는 DGB대구은행은 앞으로도 다양한 생명나눔 행사에 참여하겠다고 말하면서 코로나19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다양한 대면 봉사활동이 진행되는 가운데, DGB대구은행은 지속적이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선보이고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뉴스] 퇴계선생 마지막 귀향길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