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영주시 교촌에프앤비㈜, 2022영주세계인삼엑스포 ‘1억원 상당’ 공식후원

- 윤진호 대표 “성공 엑스포 위한 후원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경영철학인 나눔경영 실천하겠다”

운영자 | 기사입력 2022/07/31 [09:08]

영주시 교촌에프앤비㈜, 2022영주세계인삼엑스포 ‘1억원 상당’ 공식후원

- 윤진호 대표 “성공 엑스포 위한 후원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경영철학인 나눔경영 실천하겠다”

운영자 | 입력 : 2022/07/31 [09:08]

▲ 교촌애프앤비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공식후원 기탁식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29일 교촌에프앤비㈜(대표 윤진호)에서 1억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풍기읍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이날 기탁식에는 이창구 조직위 부위원장, 장규식 교촌에프앤비(주) 마케팅실장 등 6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엑스포 붐 조성을 위한 이벤트용으로 활용되는 모바일 치킨교환권과 수제맥주 등 1억원의 물품 기탁을 약속했다.

 

 

교촌에프앤비㈜는 전국 3개 복합물류센터, 29개 지사, 1198개 교촌치킨 가맹점(2020년 5월 기준)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2020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브랜드치킨전문점 부문 5년 연속 1위에 오른 대한민국 대표 치킨브랜드 회사이다.

 

 

또한 경영철학인 나눔경영 실천을 통해 사회적 아동 문제에 도움을 제공하고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을 지원함으로써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지대한 관심과 더불어 K-푸드 열풍의 중심에 있는 교촌치킨의 전방위 홍보를 위해 이번 기탁을 결정했다. 

 

 

윤진호 교촌에프앤비㈜ 대표는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후원물품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교촌은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 마련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구 부위원장은 “세계로 나아가는 글로벌 기업인 교촌에프앤비의 지원에 감사하다”며 “글로벌 푸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K-치킨처럼 이번 엑스포 성공을 통해 전 세계인에 사랑받는 풍기인삼이 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하며, 입장권은 영주·봉화군 관내 새마을금고, 경북도내 농협은행 및 영주시 관내 농·축협 창구, YES24티켓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강은희 교육감 '일학습병행 잡마켓' 참석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