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불후의 명곡' 록 페스티벌 in 강릉 2부, 전 출연진이 한 무대에! '역사가 될 무대의 향연'

운영자 | 기사입력 2022/08/05 [10:49]

'불후의 명곡' 록 페스티벌 in 강릉 2부, 전 출연진이 한 무대에! '역사가 될 무대의 향연'

운영자 | 입력 : 2022/08/05 [10:49]

 

 

‘불후의 명곡’ 록 페스티벌 in 강릉 2부가 1부의 전율을 뛰어 넘을 블록버스터급 무대들로 꽉 채워진다.

 

오는 6일(토)에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67회는 지난 주에 이어 ‘2022 록 페스티벌 in 강릉’ 2부로 꾸며진다. 1부와 마찬가지로 김창완밴드, YB, 크라잉넛, 몽니, 육중완밴드, 잔나비, 멜로망스까지 대한민국 대표 밴드들이 출격해 차원이 다른 무대로 시청자들의 가슴에 불을 지필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불후의 명곡’ 록 페스티벌 in 강릉 2부 예고영상에는 시간이 흘러도 식을 줄 모르는 뜨거운 열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특히 “이렇게 한 번에 볼 수 있는 게 가요계 역사에서 흔한 일이 아니에요”라는 잔나비 최정훈의 말처럼 한국을 대표하는 밴드들의 폭발적인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전 출연진 합동 스페셜 무대가 예고돼 기대감을 최고조로 솟구치게 한다. 또한 몽니, 잔나비의 단독 무대를 비롯해 관객들을 열광케 한 블록버스터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준비돼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불후의 명곡’ 측은 “무대 위에서 모든 것을 쏟아낸 아티스트들과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뜨거워지는 타오르는 관객의 열기가 만나 한 여름 밤의 잊지 못할 축제를 완성했다”며 “한 자리에서 공연하는 모습을 만나기 쉽지 않은 아티스트들이 뭉쳐서 쏟아내는 뜨거운 록 스피릿을 온 몸으로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매 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KBS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불후의 명곡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강은희 교육감 '일학습병행 잡마켓' 참석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