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청송군 산소파크 글램핑 청송오토캠핑장

- 여름 휴가철 오직 청송군민만을 위한 3일간 무료개방 실시

김대환 | 기사입력 2022/08/05 [11:42]

청송군 산소파크 글램핑 청송오토캠핑장

- 여름 휴가철 오직 청송군민만을 위한 3일간 무료개방 실시

김대환 | 입력 : 2022/08/05 [11:42]

▲ 산소파크 글램핑 청송오토캠핑장[여름 휴가철 오직 청송군민만을 위한 3일간 무료개방 실시]    

 

 

산소파크 글램핑 청송오토캠핑장(대표 이삼식)은 여름 휴가철 청송군민만을 위해 3일간 청송오토캠핑장을 무료 개방한다고 밝혔다.

 

시설 무료개방은 8월 9일 오후 1시부터 8월 11일 오후 6시까지이며, 이용 가능한 시설은 캠핑사이트 52면(나무데크 사이트 31면, 파쇄석 사이트 21면), 대형수영장, 에어바운스, 어린이놀이터, 화장실, 샤워실 등이 있다.

 

아울러 오토캠핑장과 함께 운영하는 1박 26만원의 글램핑 14동을 무료 개방기간 오직 청송군민만을 대상으로 1박 12만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특별할인까지 실시한다. 무료 개방기간 중 시설 이용은 원활한 운영을 위해 하루 300명으로 인원을 제한하며, 군민이라면 누구나 신분증만 지참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캠핑사이트 역시 별도 예약없이 선착순으로 사이트가 배정되나, 글램핑은 현행과 동일하게 전용 예약사이트(https://cscamping.co.kr/index)를 통해 예약 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산소파크 글램핑 청송오토캠핑장 이삼식 대표는 “코로나19 재유행으로 피서지를 고민하는 군민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시설 무료개방을 실시하는 만큼, 산소카페 글램핑 청송오토캠핑장에서 재미있고 안전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과 소독으로 우리 이웃들을 맞을 준비를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강은희 교육감 '일학습병행 잡마켓' 참석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