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대구동부경찰서,「학교폭력 OUT! 사진 전시회」 메타버스·오프라인 개최:PBS중앙방송
로고

대구동부경찰서,「학교폭력 OUT! 사진 전시회」 메타버스·오프라인 개최

금승한 | 기사입력 2022/10/28 [11:22]

대구동부경찰서,「학교폭력 OUT! 사진 전시회」 메타버스·오프라인 개최

금승한 | 입력 : 2022/10/28 [11:22]

▲ 동부서 사진전시회    

  

대구동부경찰서(서장 박찬영)에서는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을 주제로 8. 24.(수)〜 9. 16.(금) 지역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학교폭력 예방·근절을 위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개최한 사진공모전에서 선발된 우수작품 10점에 대한 전시회를 메타버스 및 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타버스 가상 전시회는 10. 24.(월) 〜 11. 6.(일) 2주간 진행하고 있으며, 제페토 앱을 다운 받아 설치 후,「대구동부경찰서 학교폭력예방 사진전시회」빌드로 접속하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오프라인에서는 10. 27.(목) 16:00 ~ 20:00 까지 대구 동구 소재 율하광장에서 대구일시청소년쉼터 등 청소년 유관기관과 협업하여「학교폭력 OUT!」사진전을 동시 개최하였다.

 

이번 사진공모전과 전시회는,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학생 스스로 정책에 참여하는 동부서 정책참여단 ‘청소년 소리샘’의 의견을 반영하여 이루어졌다.

 

박찬영 동부경찰서장은 “이번 공모전에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좋은 작품을 전시하게 됨으로써, 학교폭력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학생들에게는 학교폭력 예방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주낙영 경주시장,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 참여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