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예천서,“ 어린이보호구역 내 횡단보도 앞 일단멈춤! 어린이 보행자들의 안전 함께 지켜요! ”:PBS중앙방송
로고

예천서,“ 어린이보호구역 내 횡단보도 앞 일단멈춤! 어린이 보행자들의 안전 함께 지켜요! ”

금승한 | 기사입력 2022/11/10 [10:19]

예천서,“ 어린이보호구역 내 횡단보도 앞 일단멈춤! 어린이 보행자들의 안전 함께 지켜요! ”

금승한 | 입력 : 2022/11/10 [10:19]

 

 

예천경찰서에서는 10일 오전 08시경 예천읍 내 예천초등학교에서 예천교육지원청, 예천초등학교, 녹색어머니회, 모범운전자회 등 약 30여명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어린이보호구역 내 안전속도 30km 서행, 무단횡단 금지, 신호등이 없는 횡단보도 앞 일시정지 등 교통법규를 안내하는 교통안전 홍보와 학교폭력 예방 및 ‘117 학교폭력 신고제도’를 함께 알리는 캠페인을 여러 홍보물품을 배부하며 진행하였다.

 

 김말수 서장은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운전자와 어린이 모두가 함께하는 교통안전 의식과 관심이 필요하며 개정 도로교통법으로 운전자는 어린이보호구역 내 신호기가 없는 횡단보도 앞에서는 어린이 보행자가 안전하게 통행할 수 있도록 일시 정지하여야 한다. 아울러 아이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통안전홍보를 실시할 예정이며 운전자들도 교통법규를 준수해 교통사고 위험이 없는 안전한 예천 만들기에 동참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뉴스] 퇴계선생 마지막 귀향길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