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국가가 부른다' 설 특집, 온 가족 함께 즐기는 추억의 명곡 대방출:PBS중앙방송
로고

'국가가 부른다' 설 특집, 온 가족 함께 즐기는 추억의 명곡 대방출

운영자 | 기사입력 2023/01/19 [10:18]

'국가가 부른다' 설 특집, 온 가족 함께 즐기는 추억의 명곡 대방출

운영자 | 입력 : 2023/01/19 [10:18]

 

 

‘국가가 부른다’ 설날 맞이 스페셜 특집이 펼쳐진다.

 

1월 20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국가가 부른다(이하 국가부)’ 44회는 ‘소원을 말해봐’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국가부’ 요원들은 새해 소원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무대, 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봐’를 선보이며 화려하게 등장한다. 요원들은 제복을 맞춰 입고 군무를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억의 명곡들도 이어진다. 90년대 메가 히트곡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으로 등장한 이상우는 변함없는 미성 보이스로 단숨에 관중을 사로잡는다. 이어 박창근과 함께 1988년 강변가요제 금상 수상곡 ‘슬픈 그림 같은 사랑’으로 황홀한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이상우는 박창근의 “외모와 목소리가 나와 닮았다”며 남다른 후배 사랑을 보여준다.

 

이범학은 ‘이별 아닌 이별’을 부르며 등장한다. 이범학의 변함없는 훈남 외모에 빠진 홍현희는 “원조 훈남 오빠다! 세월이 지나도 여전히 훈남이다”라며 소녀 모드로 그를 맞아 웃음을 자아낸다. 이규석 또한 기타 연주와 함께 ‘기차와 소나무’를 열창하며 꽃중년의 카리스마를 발산한다고 해 기대가 모인다.

 

김준선은 ‘아라비안 나이트’로 흥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90년대 최고 인기 그룹 노이즈의 멤버 한상일은 히트곡 ‘상상 속의 너’를 선보이며 녹슬지 않은 댄스 실력을 뽐낸다. 드라마 ‘갈채’의 주연 배우 최용준 역시 ‘갈채’를 열창하며 90년대 추억을 제대로 소환한다.

 

추억의 명곡들로 풍성하게 채워진 ‘국가가 부른다 설 특집 - 소원을 말해봐’는 1월 20일 금요일 밤 10시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뉴스] 퇴계선생 마지막 귀향길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