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슈돌' 제이쓴 子 준범, 미래 피겨 스케이팅 선수 예약! 트리플 악셀까지?:PBS중앙방송
로고

'슈돌' 제이쓴 子 준범, 미래 피겨 스케이팅 선수 예약! 트리플 악셀까지?

운영자 | 기사입력 2023/01/27 [10:25]

'슈돌' 제이쓴 子 준범, 미래 피겨 스케이팅 선수 예약! 트리플 악셀까지?

운영자 | 입력 : 2023/01/27 [10:25]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이쓴 아들 준범이 미래의 피겨 스케이팅 선수를 예약한다.

 

오늘(27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63회는 '함께해서 더 좋아’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라떼파파’ 제이쓴은 아들 준범을 위한 ‘준범 월드’를 개장한다. 그런 가운데, 준범이 장난감 졸리 점퍼 위 놀라운 점프를 선보여 장래 피겨 스케이팅 선수를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개된 스틸 속 준범은 ‘미역 보이’로 변신해 발을 이용한 촉감 놀이를 하고 있는 모습. 눈썹에 미역을 붙인 준범은 아빠 제이쓴과 커플 짱구 눈썹으로 개구쟁이 미소와 빵빵한 볼살로 귀여움을 한층 더한다. 이어진 스틸 속 준범은 포실포실한 엉덩이로 허벅지로 바닥에 닿을 듯 말 듯한 치명적인 옆태로 랜선 이모들의 심장을 저격하고 있다.

 

이날 제이쓴은 온통 새하얗던 집 안을 준범의 장난감으로 알록달록 채우며 ‘준범 월드’를 개장한다. 어느새 훌쩍 성장한 준범의 촉감 발달과 아빠와의 놀이 운동을 위해 준비한 것. 준범은 아빠 제이쓴이 조립한 장난감 ‘졸리 점퍼’에 오르자 금세 적응한 모습을 보여 제이쓴의 도전 의욕을 부추긴다. 이내 점프를 시작한 준범은 마치 트리플 악셀을 시도하는 듯해 미래의 피겨 스케이팅 꿈나무를 예약했다는 후문이다.

 

준범은 워터 매트를 밟고 일어나 흥겨운 발차기로 ‘준범 월드’를 만끽한다. 한껏 신이 나 이리저리 통통 튀는 준범의 역동적인 동작에 아빠 제이쓴은 연신 “귀여워”를 외치며 출구 없는 준범 덕질에서 헤어 나오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매일 한 뼘씩 성장하는 준범과 준범이 선사하는 행복 부자가 되어가는 아빠 제이쓴.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는 부자의 모습은 ‘슈돌’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뉴스] 퇴계선생 마지막 귀향길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