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걸어서 환장 속으로' 문희준♥박소율 가족+문희준 여동생 가족 '괌 여행'&하승진 가족+양 사돈 '베트남 8인 여행':PBS중앙방송
로고

'걸어서 환장 속으로' 문희준♥박소율 가족+문희준 여동생 가족 '괌 여행'&하승진 가족+양 사돈 '베트남 8인 여행'

운영자 | 기사입력 2023/02/28 [10:45]

'걸어서 환장 속으로' 문희준♥박소율 가족+문희준 여동생 가족 '괌 여행'&하승진 가족+양 사돈 '베트남 8인 여행'

운영자 | 입력 : 2023/02/28 [10:45]

 

 

문희준-박소율 가족과 문희준 여동생 등 6인 가족이 함께하는 괌 여행과 전(前) 농구선수 하승진 가족, 아버지, 장모님 등 8인이 함께 하는 베트남 가족 여행기가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를 통해 펼쳐진다.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연출 김성민 윤병일/이하 ‘걸환장’)는 피를 나눈 사이지만 피 터지게 싸운다. 닮은 듯 다른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해외여행! 환상 혹은 환장이 될 패밀리 월드투어. 박나래, 이유리, 규현의 공감 넘치는 진행과 고은아, 미르 남매가 이끄는 개성 만점 방가네의 라오스 여행, 태권 트로트맨 나태주와 여섯 고모가 함께하는 태국 효(孝) 여행기가 화제가 된 바 있다.

 

‘걸환장’은 서정희 3대 싱글 모녀의 대만 여행과 김승현, 장정윤 부부의 광산김씨 패밀리의 파리 여행으로 첫 방송부터 쾌조의 출발을 보이며 고은아, 미르 남매와 개성 만점 방가네의 라오스 여행, 태권 트로트맨 나태주와 여섯 고모의 효(孝) 여행기까지 시청자의 관심과 공감을 끌어냈다. 뒤를 이어 다둥이 가족으로 유명한 개그우먼 김지선 가족의 삿포로 여행과 오나미, 박민 부부의 발리 신혼여행까지 확정 지으며 ‘걸환장’ 다음 출연 가족에 대한 궁금증이 매번 높아지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다음 여행 가족으로 문희준, 박소율 가족이 괌 여행을, 전(前) 농구선수 하승진 가족은 베트남 다낭, 호이안으로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 궁금증을 유발한다. 재치 있는 입담과 친근한 이미지로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문희준은 2017년 ‘크레용팝’ 멤버 소율과 결혼해 딸 문희율과 아들 문희우를 두고 있다. 이번 여행은 문희준, 박소율 부부와 딸 문희율 그리고 문희준의 여동생과 조카까지 6인이 함께 괌으로 떠나는 오감 만족 여행이라는 점에서 기대가 크다. 슈퍼맨 아빠 문희준이 육아와 출산으로 지친 아내 박소율을 위해 준비한 오감 만족 휴양 여행뿐만 아니라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더욱 애틋해진 문남매의 추억 쌓기 여행이기도 해 문희준 가족의 다채로운 괌 여행기에 기대감을 치솟게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전(前) 국가대표 농구선수이자 현(現) 유튜버로 활동 중인 하승진 가족 8인은 베트남 다낭, 호이안으로 떠난다. 하승진 가족 4명과 하승진 누나, 처제, 아버지, 장모님까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새로운 조합의 가족 여행으로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첫 해외여행으로 의미가 남다른 막내딸과 함께하는 가족여행이라 어떤 추억을 만들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KBS2 ‘걸환장’ 제작진은 “문희준 가족과 하승진 가족의 여행은 색다른 조합으로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신선한 느낌을 줄 것이다”라며 “시누이와 함께 여행하는 문희준, 박소율 가족과 장모님, 아버지 등. 양 사돈이 함께하는 하승진 가족, 이 기묘한 두 가족여행에 무슨 일이 펼쳐질지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가족 여행을 통해 웃음과 공감을 끌어내는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25분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주낙영 경주시장,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 참여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