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2023년 대전동부경찰 워크숍 개최:PBS중앙방송
로고

2023년 대전동부경찰 워크숍 개최

- 유공자 표창 수여식 및 주요업무 추진계획 공유

소정호 | 기사입력 2023/03/22 [12:50]

2023년 대전동부경찰 워크숍 개최

- 유공자 표창 수여식 및 주요업무 추진계획 공유

소정호 | 입력 : 2023/03/22 [12:50]

 

대전동부경찰서(서장 안찬수)는 3. 22.(수) 10:00 동부경찰서 5층 대강당에서 경찰서장과 전체 부서 과장, 계장 및 팀장, 지역경찰관서장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대전동부경찰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올 한해 주요업무계획 및 목표 발표 등을 공유하기 위한 이번 워크숍은 ▵유공자 표창 수여 ▵동부경찰 활약 영상물 상영 ▵2023년 주요업무 추진계획 공유 ▵경찰서장 당부 말씀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먼저‘유공자 표창 수여’은 김대성 행정관을 비롯한 총 6명이 경찰서장 표창 수여의 영광을 안았다.

 

이어진‘동부경찰 활약 영상물’은 ▵예리한 눈썰미로 음주 운전자를 검거한 사례 ▵신속한 출동으로 금은방 절도사건 피의자를 검거한 사례를 상영하며 매 순간 최선을 다하고 있는 동부경찰서 동료들을 함께 격려하였다.

 

‘2023년 주요업무 추진계획 공유’는 경찰서 전체 업무계획 및 기능 간 협조 요청사항 등을 공유하며, 가장 안전한 대전동부 지역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안찬수 대전동부경찰서장은 “기본 업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시각에서 주민들이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치안활동이 필요하다”라고 당부하며,“앞으로 관계기관, 지역사회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사회문제 해결의 플랫폼이 되어 우리 주변의 치안 사각지대를 안전지대로 탈바꿈시키도록 힘쏟겠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참석자 전원과 함께‘기념 촬영’후 워크숍이 마무리되었다.

 

한편, 동부경찰서는‘담벼락 공모전*’등 주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체 시책을 추진하여 주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업무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뉴스] 퇴계선생 마지막 귀향길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