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거창군 가조면-울산 남구 달동, 10년째 교류 이어가:PBS중앙방송
로고

거창군 가조면-울산 남구 달동, 10년째 교류 이어가

- 자매결연 10년 기념 교류행사 개최

백용권 | 기사입력 2023/05/01 [16:51]

거창군 가조면-울산 남구 달동, 10년째 교류 이어가

- 자매결연 10년 기념 교류행사 개최

백용권 | 입력 : 2023/05/01 [16:51]

 

거창군 가조면(면장 김춘곤)은 지난달 28일 자매결연 도시인 울산 달동 대표단이 가조면을 방문해 자매결연 10년 기념 교류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를 위해 달동에서 김주현 동장, 조영희 주민자치위원장, 김대영·최신성 울산 남구의원을 비롯한 자생단체장 및 주민자치위원 25명이 가조면을 찾았으며, 가조면에서는 김춘곤 가조면장, 김효수 주민자치회장, 이재운 군의원 등 기관단체장 및 주민자치위원 35명이 달동 대표단을 맞이했다.

 

가조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가조면-달동 자매결연 10년의 시작과 과정을 되돌아보고 성과를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달동 대표단은 거창 항노화힐링랜드 Y자형 출렁다리, 무장애 데크길 등 천혜의 산림 관광자원을 견학하고 대표 특산품인 딸기 수확을 체험했다.

 

김효수 가조면 주민자치회장은 자매결연 체결 10주년을 맞은 가운데 두 지자체가 지속해서 긴밀한 친선교류를 이어오고 있다라며 두터운 우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 지지하고 협력해 나가자라고 강조했다.

 

김춘곤 가조면장은 가조면과 달동은 지역관광과 연계한 먹거리 상권을 발전시켜 나가는 등 닮은 점이 많은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산업, 경제 등 교류·협력 분야를 확대해 나가자라고 말했다.

 

한편, 가조면과 달동은 지난 20135월 자매결연 후 현재까지 상호 방문 및 가조면 우두산 철쭉제, 달동 고래축제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교류와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 거창군은 울산 남구와 친환경 쌀 공급 협약을 체결해 울산 남구 초··고 급식에 공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제2회 동구 장애인 재활 어울림 체육대회 파크골프 개최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