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수성구 부모성장교육 바라봄학교 홍보영상 제작 ‘눈길’:PBS중앙방송
로고

수성구 부모성장교육 바라봄학교 홍보영상 제작 ‘눈길’

운영자 | 기사입력 2023/05/23 [13:31]

수성구 부모성장교육 바라봄학교 홍보영상 제작 ‘눈길’

운영자 | 입력 : 2023/05/23 [13:31]

 

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가 구 특화사업인 ‘수성구 부모성장교육, 바라봄학교’ 홍보영상을 제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홍보영상은 부모와 자녀 간에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을 약 1분 40초의 쇼츠로 제작해 부모 세대의 공감을 사고 있다.

 

영상은 부모교육 사업을 위탁받은 수성구가족센터와 수성구청 소속 사회복지공무원들이 직접 콘티를 만들고 출연했다. △밥 먹기 싫어하는 영유아 △미디어 중독 청소년 △마음의 문을 닫은 사춘기 등 부모들이 겪는 어려운 상황을 보여주고 △수성구 부모성장교육, 바라봄학교의 필요성을 설명하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수성구는 앞으로 이 영상을 수성구청 주최로 진행되는 행사, 수성구예비군훈련장, 수성구청 유튜브 등에 송출해 ‘수성구 부모성장교육, 바라봄학교’의 필요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방침이다. 

 

한편, 구는 작년부터 올바른 자녀 양육을 위한 다양한 부모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올 하반기에는 좋은 부모 자격증 수료식 및 특강, 사춘기 자녀교육, 미디어 중독자녀 교육, 성교육 등 자녀의 행동 특성별로 도움 되는 실질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이번 홍보영상 제작으로 젊은 부모 세대 또는 예비 부모 세대들이 부모 성장 교육에 많은 관심을 가지길 바란다”며 “아이가 행복한 수성구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수준 높은 교육 기회를 많이 만들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뉴스] 퇴계선생 마지막 귀향길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