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이형규 전라북도자치경찰위원장, 농기계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동참:PBS중앙방송
로고

이형규 전라북도자치경찰위원장, 농기계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동참

김주섭 | 기사입력 2023/05/24 [17:05]

이형규 전라북도자치경찰위원장, 농기계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동참

김주섭 | 입력 : 2023/05/24 [17:05]

 

 

이형규 전라북도자치경찰위원회 위원장은 24일 농업인들의 농기계 교통사고 예방 및 농작업 사고 위험을 줄이기 위한 ‘농업인 안전 365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농촌진흥청을 시작으로, 농업 활동 중에 안전 수칙을 지키고 실천할 것을 다짐하는 내용이다. 다짐이 담긴 사진을 누리소통망(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강황수 전북경찰청장의 지목을 받은 이형규 위원장은 ‘안전한 농촌일터, 우리 함께 실천해요’라는 문구를 들고 인증샷을 촬영한 후 누리소통망(SNS)에 공유했다. 이 위원장은 다음 주자로 TBN 전북교통방송 박경민 사장, 도로교통공단 기용걸 전북지부장을 지목했다.

 

이형규 전라북도자치경찰위원회 위원장은 “농작업 안전 수칙 실천이 가장 중요한 시기인 만큼, 이번 캠페인을 통해 농촌지역 어르신들의 농기계로 인한 교통사고가 감소하길 바라며 안전한 전북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주낙영 경주시장,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 참여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