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온가족이 함께하는 설맞이 어울림 한마당‘함께해서 행복해용’ 행사 성료

운영자 | 기사입력 2024/02/07 [11:58]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온가족이 함께하는 설맞이 어울림 한마당‘함께해서 행복해용’ 행사 성료

운영자 | 입력 : 2024/02/07 [11:58]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태연)은 지난 6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설맞이 어울림 한마당 ‘함께해서 행복해용’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민족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아동에서부터 어르신들까지 전 세대가 어울려 설 명절을 기념하고 지역주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흥겨운 잔치한마당으로 꾸며졌다.

 

행사에서는 윷놀이, 사방치기, 팽이치기. 제기차기 등 전통놀이 한마당이 열린 가운데 군고구마, 떡꼬치, 가래떡구이, 인절미, 뻥튀기, 강냉이, 전통차 등 다양한 전통 먹거리까지 제공되며 명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었다.

 

또한 차오빠 난타장구 공연, 오산청소년문화의집 댄스보컬 동아리 공연, 아리랑밴드 가요예술단 공연 등 다양한 문화공연과 볼거리가 이어졌다.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 A씨는 “많은 이웃들과 함께 북적거리며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정말 오랜만에 사람 사는 맛을 느낀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의 권태연 관장은 “점차 축소되는 명절 분위기에 대응하여,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 참여하여 다양한 즐길거리, 먹거리, 볼거리를 통해 설 명절을 기념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화합과 연대감을 증진시키고 온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복지사업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윤석열 대통령 과학자와의 만남 행사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