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경북경찰청장 영천경찰서 및 3기동대 격려 방문:PBS중앙방송
로고

경북경찰청장 영천경찰서 및 3기동대 격려 방문

금승한기자 | 기사입력 2024/03/06 [15:09]

경북경찰청장 영천경찰서 및 3기동대 격려 방문

금승한기자 | 입력 : 2024/03/06 [15:09]

 

 

김철문 경북경찰청장은 3. 6.(수) 영천경찰서와 3기동대를 방문하여 유공자들을 표창하고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영천경찰서에서는 신속한 수사로 스토킹범을 구속시켜 피해자의 불안을 해소한 여청수사팀 김윤영 경위와, 항상 친절한 민원인 응대와 자세한 설명으로 민원인들을 감동시키는 교통조사팀 구순덕 행정관을 표창하였고, 3기동대에서는 퇴근길에 교통사고를 목격하고 적극적으로 조치한 허성민 순경을 표창하였다. 

  또한, 다양한 세대와 업무의 직원들이 참여한 ‘공감’간담회를 개최하여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 참석자는 “자신의 위치와 업무에 따라 자신만의 애로점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서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영천경찰서가 더 발전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 청장은 “도민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경청하고, 요구에 정확하게 응답해 줄 때 도민에게 신뢰를 받을 수 있다. 조직 내부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내·외부적으로 경청과 응답을 통해 도민의 평온한 일상을 지켜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제2회 동구 장애인 재활 어울림 체육대회 파크골프 개최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