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시장 김장호), LG경북협의회(회장 정철동)가 주최하고 구미시체육회, 구미시배구협회에서 주관하는『제28회 LG기 주부배구대회』가 9월 24일(토) 오전 10시부터 낙동강체육공원 5, 6번 축구장에서 개최된다.
코로나19로 인해 2019년 27회를 끝으로 2년간의 공백기간을 보내고 개최되는 이번 28회 대회는 시민들을 위해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 거리를 다양하게 준비하여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시민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다가갈 계획이다.
이날 행사는 25개 읍면동 주부배구선수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는 동안 번외행사로 벌룬쇼, 스토리마술쇼, 에어바운스놀이터, 페이스페인팅, 사주·타로, 푸드트럭, 플리마켓 운영 등 가족과 함께 즐길수 있는 다체로운 체험부스와 나태주, 노라조, 한강이 출연하는 초청가수 공연이 계획되어 있으며, 일회용품 줄이기 일환으로 다회용기 사용 등 환경캠페인도 함께 개최되어 지구환경을 돌아보는 소중한 시간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또한, 배구장 바로 옆에서는 24일부터 25일까지 사회적기업, 중소기업, 소상공인 50여개 업체가 참여하는『작은 행복나눔』행사가 개최되어 주위의 눈길을 끌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구미지역 LG자매사(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팜한농)의 협의체인 LG경북협의회는 LG기 주부배구대회 등 지역 문화축제와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PBS중앙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