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대전중부서, 신학기 아동․청소년 안전확보 및 유해환경 정비활동 전개

-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청소년 선도․보호활동

소정호 | 기사입력 2023/03/17 [15:38]

대전중부서, 신학기 아동․청소년 안전확보 및 유해환경 정비활동 전개

-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청소년 선도․보호활동

소정호 | 입력 : 2023/03/17 [15:38]

 

대전중부경찰서는 신학기를 맞아 학교 폭력 및 청소년 비행을 사전에 차단하고자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선도 ․ 보호활동을 지속 추진하고 있다. 

신학기를 맞아 학교별 담당 학교전담 경찰관 안내 가정통신문 및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초․중학교 등하굣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및 홍보물을 배부하였다. 4월말까지 학교폭력 예방 교육에 주력하여 최근 많이 발생하는 사이버 학교폭력에 대한 예방․대처 방안과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약물 오남용 예방을 위한 교육을 병행 실시할 예정이다.  

특히 3월 16일 중구청 여성가족과 ․ 중구 청소년 선도순찰대․ 생활질서계와 협업하여 해피 투게더 아웃리치(Out reach) 활동을 실시하였다.


청소년이 많이 모이는 으능정이 스카이로드 일대와 대흥공원 ․ 우리들 공원을 순찰하고, 룸 카페․ PC방․ 노래방 등을 방문하여 청소년 출입시간 준수 등 청소년 비행 예방에 협조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대전중부경찰서장(총경 이교동)은“유관기간 간 협업을 통해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에 힘쓰고, 신학기 학교폭력 예방교육을 강화하여 청소년 선도․보호에 앞장서겠다.”고 하였다.
*아웃리치(Out reach) 활동은 청소년 등에게 필요한 주거지(쉼터, 드롭인센터 등)나 사회복지체계를 연결해 정신건강․요양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윤석열 대통령 과학자와의 만남 행사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