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주낙영 경주시장, 설 연휴 첫날 현업기관 방문 격려

- 소방서, 경찰서, 환경복지회관 등 방문해 위문품 전달하고 응원

배상문기자 | 기사입력 2024/02/09 [14:38]

주낙영 경주시장, 설 연휴 첫날 현업기관 방문 격려

- 소방서, 경찰서, 환경복지회관 등 방문해 위문품 전달하고 응원

배상문기자 | 입력 : 2024/02/09 [14:38]

 

 

주낙영 경주시장이 설 연휴가 시작되는 첫날인 9일 귀성객들을 위해 헌신하는 현업기관을 방문해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응원했다.

 

이날은 김석기 국회의원과 이철우 시의회 의장도 함께 동행 했다.

 

주 시장은 오전 시청 종합상황실 방문을 시작으로 육군 제7516부대 1대대, 경주소방서, 환경복지회관, 경주경찰서, 개인택시 모범운전자회, 시외버스터미널, 경주역을 차례로 돌며 위문품을 전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먼저 주 시장은 시청 종합상황실을 찾아 “연휴기간 동안 시민과 관광객들이 불편함 없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상황 근무에 철저를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육군 제7516부대 1대대에서는 “명절에도 고향에 가지 못하고 국가와 가족을 지키는 장병들 덕에 시민들은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다”며 위로의 말을 전했다.

 

또 시민들의 안전과 지역 치안을 위해 근무하시는 소방서와 경찰서를 찾아 “시민 모두의 안전을 위해 연휴기간에도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 주시는 근무자 여러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노고를 격려했다.

 

더불어 환경복지회관, 개인택시 모범운전자회, 시외버스터미널, 경주역 방문해 연휴기간 동안 쾌적한 환경 조성과 귀성객 수송에 애쓰는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경주시는 설 연휴가 시작되는 9일부터 12일까지 명절 종합안정대책을 마련하고 12개 반, 156명의 근무인원으로 비상근무체계를 유지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윤석열 대통령 과학자와의 만남 행사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