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주시는 오는 28일(토) 오후3시 영주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코믹마술극 ‘화이트릭스마스-산타피습사건’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며 ‘2021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공연은 어느 날 갑자기 피습을 당해 사라진 산타를 찾기 위한 두 마술사의 추적기를 코믹하고 미스터리하게 엮어낸 작품으로 엉뚱한 상상과 마술의 신기함이 어우러져 마치 게임을 하듯 여러 재미 요소들이 더해져 어린이 및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다.
관내 소외계층을 무료로 초대하며 관람을 희망하는 대상자는 관할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신청(~8.25까지)하면 된다.
공연 소요시간은 약75분이며 관람료는 좌석 당 5천원(8세이상 관람가, 2인 나란히 앉기)이다.
예매기간은 19일(목) 9시부터 28일(토) 12시까지로 영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또는 티켓링크를 이용하여 온라인으로 예매하거나 문화예술회관에 직접 방문 예매도 가능하다.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운영되는 이번 공연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영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및 네이버밴드(까치홀)을 참조하거나 영주문화예술회관 사무실(☎639-595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PBS중앙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