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2021 뮤지컬 앤 더 넘버 - 리멤버

김대환 | 기사입력 2021/09/06 [09:41]

2021 뮤지컬 앤 더 넘버 - 리멤버

김대환 | 입력 : 2021/09/06 [09:41]


 

2021 뮤지컬 앤 더 넘버 <리멤버> 공연이 9월 11일(토) 오후 5시에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대중들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 배우인 이건명, 홍지민, 민우혁, 신영숙 등이 출연하고, 대중적이면서도 예술적인 뮤지컬 작품의 엄선된 넘버들을 하나의 콘서트에서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이번 공연에서 배우들은 인생을 바꾼 뮤지컬 이야기, 가장 특별했던 순간들, 지금 이 자리에 있게 해 준 작품, 처음 경험한 뮤지컬, 활동하며 영향을 많이 받았던 배우 등 그들의 성장 스토리를 노래와 토크로 함께 풀어간다. <리멤버>에서 배우들은 그 순간순간을 기억하고 공감하며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무대를 통해 감동의 시간을 선사한다. 

 

<리멤버>는 배우들의 뮤지컬 넘버들 뿐만 아니라 평소 대중에게 친숙한 대중가요를 팝페라 3퀸즈(장소연, 유명지, 아리현)의 목소리를 통해 들려준다. 이에 뮤지컬 장르를 많이 접해보지 않은 관객들도 어색함 없이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미니빌컴퍼니는 ‘작품은 대중을, 대중은 작품을 만나는 공연’을 모토로 관객과 아티스트가 서로 소통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제작에 특화된 전문성을 보유한 단체다. 이번 공연 역시 보다 전문적인 인력과 기술력으로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서구문화회관 관계자는 “평소 사랑하던 뮤지컬 배우들과 관객이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뜻깊은 공연이며, 배우들의 탄탄한 실력과 넘치는 끼를 통해 감동의 시간이 되리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석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사전예매가 필수이다. 예매는 9월 8일(수) 9시 인터넷예매(티켓링크)로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밴드를 참고하면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