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송경창 경산시장 예비후보 3월 2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새 정부 주요 인사, 축하 메시지 보내와

- “정권 교체의 시민 열망, 지역 발전으로 결집하는 신호탄 쏘겠다.”

유장목 | 기사입력 2022/03/25 [16:51]

송경창 경산시장 예비후보 3월 2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새 정부 주요 인사, 축하 메시지 보내와

- “정권 교체의 시민 열망, 지역 발전으로 결집하는 신호탄 쏘겠다.”

유장목 | 입력 : 2022/03/25 [16:51]

 

국민의힘! 송경창 경산시장 예비후보는 326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경산시외버스정류장 건너 경산종합약국 3층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각계각층의 많은 시민들과 특히 새정부 인수위원회 주요인사(人士), 국회의원, 지역주요내빈들의 축하 쇄도 속에 경산시장 출마 필승 결의를 다짐하면서 성황리에 행사가 개최 되었다.

 

송경창 경산시장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새로운 시선과 새로운 전략으로 경산 도시 곳곳에 대혁신을 일으키겠다. 지하철 1,2호선 연장과 3호선 연결로 순환 전철시대를 만들어 산업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 윤석열 정부에게서 경산의 국책사업을 대규모로 끌어올 자신이 있다. 정말 일이 하고 싶다. 고향을 바꾸고 싶다. 경산을 확 바꾸겠다고 밝혔다.

 

포부와 함께 참석자들에게 큰절을 올리고 다섯손가락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송경창 다섯손가락 계획은 각 구역마다 단절된 도시계획에서 지구별 산업을 완성하고 도시 네트워크를 형성하겠다는 안이다.

 

이날 개소식에는 홍석준 국회의원(대구 달서갑)과 권미진 전)윤석열 국민캠프 청년위원회 정책위 부위원장, 김명랑 여성경제인 연합회 경북도지회장이 축사를 하였다.

홍석준 의원은 지방기업들이 정말 어렵다. 이대로라면 경산이 직견탄을 입을 수 있다. 제대로 일할 수 있는 사람이 돼야한다. 오랫동안 지켜봐온 송경창은 실제로 일을 해보고 성과를 거둔 사람이다고 말했다.

 

새 정부 인수위측에서는 김병준 지방균형발전특별위원장, 윤상현 국회의원, 정희용 국회의원 등 국민의힘 내빈이 축전을 보내 왔다.

특히 석동현 전)윤석열 대통령 후보 상임대외협력특보가 윤석열을 지지해주신 경산 시민께 감사를 드린다. 정권교체를 위해 힘쓴 송경창 예비후보에게 윤석열 당선인도 감사하고 있다. 송경창 예비후보를 꼭 지지해달라며 축하 영상을 보냈다.

 

 

그리고 정석현 전)경산시의회의장과 권용근 영남신학대학교 총장이 격려사로 자리를 빛내주었다.

 

송경창 경산시장 예비후보는 정치적 경륜은 아직 부족하지만 경산시 부시장, 포항시 부시장, 경상북도청 경제과학 분야 실국장을 역임하면서 도시경영 방법을 배웠다. 이의근 전 경북도지사, 김관용 전 경북도지사, 이철우 경북도지사 등 경북의 인사들과 28년간의 공직생활을 하며 다양한 행정을 경험하였다.

 

특히 지난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영입인재로 발탁되어정치에 입문하여 민생경제특보와 석동현 전)상임대외특보가 이끄는 희망특별본부 경북 경산지역단장을 맡아 경산지부 희망특별포럼 창립대회(2022. 1. 11)를 개최하는 등 새로운 정부 탄생을 위해 많은 역할과 노력을 해 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