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대구학생문화센터, 2023년 「다:온(溫, ON)공연」 라인업 공개!

- 대구학생문화센터 개관 20주년을 맞아 4월 1일부터 다양한 장르 공연 운영

김대환 | 기사입력 2023/03/21 [10:40]

대구학생문화센터, 2023년 「다:온(溫, ON)공연」 라인업 공개!

- 대구학생문화센터 개관 20주년을 맞아 4월 1일부터 다양한 장르 공연 운영

김대환 | 입력 : 2023/03/21 [10:40]

  

대구학생문화센터(관장 배호기)는 올해 개관 20주년을 맞이해 오는 4월 1일(토) 뮤지컬 ‘온새미로’를 시작으로  2023년 「다:온(溫, ON)공연」을 운영한다.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대구학생문화센터의 「다:온(溫, ON)공연」은 기존 ‘교육공동체관람공연’의 명칭을 올해 ‘모두, 따뜻한, 계속하여’라는 의미를 담아 새롭게 변경했다. 

 

남‧여‧노‧소 누구에게나 공연을 통해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다:온(溫, ON)공연」은 하나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다. 특히, 올해 2023년에는 대구학생문화센터 개관 20주년을 맞이해 더 특별하고 멋진 작품들(9공연, 12회)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먼저, 4월 1일(토) 다문화 인식 개선을 위해 EG뮤지컬컴퍼니와 대구학생문화센터가 함께 제작한 <뮤지컬 온새미로>를 시작으로 15일(토)에는 공연배달서비스간다의 <연극 템플>이 공연된다.

 

▲<뮤지컬 온새미로>는 차별을 넘어서 인종과 문화에 대한 다양성을 깊이 있게 받아들이고 다문화 가정 또한 진정한 이웃이자 시민으로 포용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연극 템플>은 세계적인 동물학자로 알려진 ‘템플 그랜딘 박사’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움직임과 몸짓을 적극 활용하는 신체 연극이다.

 

또한, 5월에는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극단 걸판의 ▲<뮤지컬 앤>, 6월에는 목소리의 감동을 선사하는 자체제작공연 ▲<보이스 배틀>, 7월에는 와이즈발레단의 ▲<넌버벌 댄스컬 외계에서 온 발레리노>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5월 5일(금) 어린이날에는 특별공연인 브러쉬씨어터의 <매직드로잉 가족극 두들팝>과 <잼스틱의 비트팡팡>이 준비되어 있고, 너른 광장에서는 다양한 예술체험 행사가 진행될 예정으로 대구학생문화센터의 공연과 전시, 체험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2023년 「다:온(溫, ON)공연」의 전체 일정과 각 공연별 예매 방법은 대구학생문화센터 홈페이지(www.dge.go.kr/dccs)에서 확인하거나 기획·공연담당(☎ 231-1333, 1335)으로 문의하면 된다.

 

배호기 대구학생문화센터 관장은 “대구학생문화센터 개관 20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하고 풍성한 공연들을 준비했으니, 학생과 교직원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